UPDATED. 2024-04-26 16:52 (금)
광명데이콤, ‘Clippy-C 2G’ 인기
상태바
광명데이콤, ‘Clippy-C 2G’ 인기
  • 임성빈 기자
  • 승인 2019.10.3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성과 편의성 동시에 UP

교정시장에서 술자와 환자들로부터 뛰어난 심미성과 내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Clippy-C’의 후속 모델인 ‘Clippy-C 2G’가 출시 후 인기몰이 중이다.

㈜광명데이콤(대표 김한술)이 선보인 ‘Clippy-C 2G’는 ‘Clippy-C’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자가결찰 세라믹 브라켓이다.

‘Clippy-C 2G’의 가장 큰 장점은 낮아진 Profile로 환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한 점. 특히 하전치의 낮아진 프로파일은 본딩 시 생길 수 있었던 대합치 마모의 단점을 보완해 술자의 불편함을 크게 줄였다

또한 Span을 0.2mm 줄이고, Wing 부분을 둥그렇게 개선한 점이 돋보인다. 아울러 ‘Clippy-C 2G’는 육안 혹은 수치상으로 큰 차이가 없지만 미세하게 개선된 Wing으로 심미적인 부분을 더욱 강조했다.

광명데이콤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Clippy-C 2G’ 또한 Base에 부위 식별 표기를 표기해 술자들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클립 오픈 시 필요 이상으로 힘을 줘 클립이 망가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클립 위에 있는 Hole 위치에 변화를 줬으며, 기존 방식을 그대로 유지해 선호하는 여러 가지 방식으로 클립 개폐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