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YESDEX 2019’서 영남권 맞춤 DV WORLD 연다
상태바
신흥, ‘YESDEX 2019’서 영남권 맞춤 DV WORLD 연다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0.3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생전문부스 운영 … 감염관리 제품 전시
지난해 YESDEX 2018에서 운영된 DV WORLD의 모습
지난해 YESDEX 2018에서 운영된 DV WORLD의 모습

㈜신흥이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YESDEX 2019(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서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 전시회 DV WORLD로 참여한다.

신흥은 이번 DV WORLD를 통해 영남권 치과의사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트 체어, SS크라운 등 신흥의 다양한 제조품을 비롯해 골드, 치과위생용품, 덴탈이마트 서비스와 같은 치과기자재 토탈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소개한다.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인 ‘Kids Golden Crown’은 YESDEX에서 신흥이 선보이는 주력상품 중 하나다. ‘Kids Golden Crown’은 간편한 조작만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한다.

DV WORLD에서는 청정한 치과위생 관리를 위한 제품 전문 부스도 마련된다. 유럽 CE마크 인증 제품을 국산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Topdental Bossklein 시리즈’와 함께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의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D-Suction Cleaner’도 참가자들을 만날 채비를 마쳤다. 아울러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 받은 의약품 소독 및 멸균제 ‘디터점스울트라(액)’도 YESDEX에서 화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밖에도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똑똑한 청구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최초의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는 영남권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를 운영한다.

신흥 관계자는 “언제나 DV WORLD를 사랑해주시는 영남권 치과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청명한 가을, YESDEX의 DV WORLD에 방문해 즐거운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