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Sinus Hands-on Seminar’
상태바
신흥, ‘Sinus Hands-on Seminar’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0.10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nus 성공 노하우 정복
상악동 치료전략부터 수립까지 A to Z

㈜신흥이 주최하는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가 오는 26일과 11월 2일 2회에 걸쳐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김현종(가야치과병원) 원장은 ‘SIS SINUS KIT’ 공동 개발자로 매년 신흥과 함께 꾸준하게 Sinus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SIS SINUS KIT’는 Sinus Floor를 신속하게 절삭함과 동시에 Hydro Membrane Lift를 이용한 수압거상방법으로, Sinus Membrane을 안전하게 거상시켜 성공적인 상악동 시술을 가능하게 돕는 수술 키트다.

이번 세미나에서 김 원장은 ‘SIS SINUS KIT’를 활용해 상악동 골이식술에 대한 이론강연과 임상동영상 및 실습을 진행한다.

세미나 첫 번째 시간인 26일에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한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상악 구치부의 치료전략을 살펴본다. 아울러 이론 강연을 바탕으로 Lateral approach 실습을 병행할 계획이다.

이어지는 2회차에서는 상악동 골이식의 Complication과 대처법을 설명하며, Crestal approach 실습이 진행된다.

특히 김 원장은 신흥의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hinhung Implant Dentistry(SID)’의 조직위원으로 SID 10주년을 기념해 열린 ‘SID 2019’에서도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뛰어난 시술을 선보인 바 있다.

국내 최고의 임플란트 수술 전문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Sinus Hands-on Seminar’에서도 이에 걸맞는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