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0 화 15:15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GAMEX 2019] 드림메디칼, 엔도 기기 여기 다 있네!신제품 초음파 액티베이터 ‘Ultra X’ 관심 집중 … 강력한 파워·3가지 팁 용도 다양

드림메디칼㈜(대표 송용국)의 신제품 엔도 초음파 액티베이터 ‘Ultra X(울트라 엑스)’가 ‘GAMEX 2019’에서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울트라 엑스’는 인간이 들을 수 있는 가청 주파수인 20KHz보다 높은 초음파 주파수를 이용해 강한 직진성을 가진다. 근관에 와동을 형성할 때 깔끔하게 염증을 제거할 수 있으며, 근관치료 시 자체적으로 주파수를 조정·제어할 수 있다.

무게는 약 95g으로 가볍고, 배터리 용량은 1500mAh로 한 번 충전하면 4~5시간가량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가 없을 경우 플러그인 충전 와이어를 연결해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울트라엑스’는 △X Gold (Super Powerful) △X Blue (Bendable) △X Silver(Soft and Flexible) 등 3가지의 팁을 상황에 따라 바꿔 사용할 수 있다.

드림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GAMEX를 통해 Ni-Ti 파일 ‘One-Flare(원플레어)’의 꾸준한 인기는 물론, ‘울트라 엑스’는 포터블 스케일러 장비임에도 파워가 만족스럽고, 팁 종류가 3가지로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는 임상가들의 반응을 확인했다”면서 “이외에도 어버트먼트 프렙 전용 제품인 ‘크라운킹’이 기능이나 가격적인 부분에서 주목을 받으며 많은 분들이 구매의사를 밝히기도 했다”고 전했다.

드림메디칼은 ‘GAMEX 2019’에서 진행한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울트라 엑스’를 소비자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구매 시 ‘원플레어’ 2Box를 추가 증정한다.

박하영 기자  young@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