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비스코덴탈아시아, 유니버셜 프라이버 완벽 호환
상태바
비스코덴탈아시아, 유니버셜 프라이버 완벽 호환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8.2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레진과 호환! 만능 접착제

비스코덴탈아시아㈜(대표 서우경, 이하 비스코)는 ‘GA MEX 2019’에서 만능 접착제 ‘Universal Primer dual-cure adhesive(이하 유니버셜 프라이머)’ 구매 시 접착제 ‘One-step’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버셜 프라이머’는 크라운, 인레이, 온레이, 포스트 등 인다이렉트 보철물에 접착제를 도포한 후 광중합을 하지 않고 바로 시멘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는 접착제로, 접착제 두께와 관계없이 보철물에 타이트하게 적용된다.

별도의 Self-cured Activator 없이 Light-cured, Self-cured, Dual-cured 레진 시멘트, 컴포짓 레진 그리고 코어 재료와 완벽히 호환 가능하다.

또한 ‘유니버셜 프라이머’는 비스코의 접착제 ‘All-Bond Uni-versal’의 화학적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Self-Etch, Selective-Etch 또는 Total-Etch 테크닉에 효과적이고, 임상적으로 증명된 지각과민처치 기능과 치아 실링 기능으로 미세누출(Micro leakage)을 최소화한다.

비스코 관계자는 “추가 재료 없이 모든 중합타입(L/C, S/C, D/C)과 모든 제조사의 레진 베이스 재료(Composite)들과 호환되는 접착제는 ‘유니버셜 프라이머’와 ‘All-Bond Universal’뿐”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