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42 (금)
아이비덴탈, ‘GAMEX 2019’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아이비덴탈, ‘GAMEX 2019’ 특별 프로모션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8.2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무한 파격 할인 이벤트

골이식재 전문기업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이번 ‘GAMEX 2019’에 참가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참관객들을 맞이한다(부스번호 C-422).

아이비덴탈이 국내 총판 중인 다양한 골이식재 제품들은 물론, Ni-Ti File과 핸드피스, 광중합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판매조건으로 참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보험청구가 가능한 ‘리제노머’는 발치 후 지혈, Scaffold, 연조직재생에 용이한 환경을 조성해주는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로, 플러그형(S, L사이즈)과 블록형으로 선택의 폭을 다양한 제품이다. 

아이비덴탈은 이번 GAMEX에서 ‘리제노머’ 8Box와 신경치료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초음파근관세척기 기획세트를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개원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인 만큼 사전예약이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

또한 볼륨축소가 없는 합성골이식재 ‘FRABONE-I’(0.5g)는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1차 프로모션의 준비수량이 완판 됐으며,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마지막 2차 프로모션으로 참관객들을 만난다. 

아울러 미국 근관치료학회 추천연자로 선정된 김의성(연세치대) 교수가 추천하는 ‘M3-L Platinum’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할인된 가격으로 10팩 구매 시 ‘MTA’와 ‘G.P Cone’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KAVO Type Optic’ 구입 시 Coupling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GAMEX를 더욱 풍성하게 장식한다.

아이비덴탈 관계자는 “이번 ‘GAMEX 2019’에서 다채롭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만큼, 부스에 방문해 시원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