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2:23 (목)
엠디세이프, 표면처리 기술력 선보인 ‘ZIMMER TSV’
상태바
엠디세이프, 표면처리 기술력 선보인 ‘ZIMMER TSV’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8.16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세이프(대표 전현재)가 공식수입해 판매중인 ‘ZIMMER TSV(Tapered Screw-Vent)’ 임플란트가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

짐머 바이오메트(이하 짐머)社의 대표제품인 ‘ZIMMER TSV’의 핵심은 독보적인 HA 표면처리 기술력이다. HA로 표면처리한 임플란트는 뼈와 임플란트의 결합을 더욱 빠르고 단단하게 해 뼈가 약하거나 상악동, 발치 후 바로 식립이 필요한 경우의 어려운 수술에 적합하다.

짐머 바이오메트만의 ‘MP-1’은 순수 HA성분을 97% 이상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HA 제조 기술로, 이는 Base Metal과 HA의 접합강도를 증가시켜 빠르고 안정된 골유착을 가능케 한다.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이 지나도 탈락하거나 용해되지 않아 타제품과 확연히 구분되는 순도와 결정률을 자랑한다.

또한 특허받은 Friction-Fit 기술이 적용된 Friction-Fit Abutment가 임플란트와 Cold Weld Connection을 형성해 Micromovement나 Tapping 진동 등이 일어나지 않아 사실상 Screw Loosening을 없앴다.

‘ZIMMER TSV’는 보험적용이 가능하며 국산 SLA 사용 할 때와 약 1만 8천원 정도의 환자부담금 차이로 환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