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큐렛 정수 ‘그레이시’ 특판
상태바
신흥, 큐렛 정수 ‘그레이시’ 특판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7.1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서 구매 가능

‘Hu-Friedy 그레이시 큐렛’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돼 임상가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흥은 다음달 31일까지 ‘Dr. Grace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레이시 큐렛’은 1940년대 클레이튼 그레이시 박사(Dr. Clayton Gracey)가 고안한 디자인을 Hu-Friedy社가 함께 개발한 큐렛이다. 현재까지 다양한 버전의 큐렛이 개발되면서 전 세계 많은 임상가들에게 널리 사용되고 있는 큐렛 중 하나.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그레이시 큐렛’ 제품은 내구성이 강화된 스테인레스 스틸을 3단계 열처리 과정과 미세연마술로 현존하는 가장 날카로운 큐렛 블레이드를 제작하는 Hu-Friedy의 신기술인 EverEdge 2.0 Technology로 제작됐다. 덕분에 Hu-Friedy가 오랜 기간 축적한 노하우와 신기술이 집약된 큐렛의 정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신흥 관계자는 “‘Hu-Friedy 그레이시 큐렛’은 EverEdge 2.0 Technology를 통해 블레이드 테스트 전문기관 CATRA의 Sharpness 유지력 테스트에서도 충분한 내구성 검증을 받았다”며 “명품 핸드메이드 Hu-Friedy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