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9 금 09:57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신흥, 큐렛 정수 ‘그레이시’ 특판내달 31일까지 큐렛 6개 구매 시 4개 가격…덴탈이마트 홈페이지서 구매 가능

‘Hu-Friedy 그레이시 큐렛’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돼 임상가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흥은 다음달 31일까지 ‘Dr. Grace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레이시 큐렛’은 1940년대 클레이튼 그레이시 박사(Dr. Clayton Gracey)가 고안한 디자인을 Hu-Friedy社가 함께 개발한 큐렛이다. 현재까지 다양한 버전의 큐렛이 개발되면서 전 세계 많은 임상가들에게 널리 사용되고 있는 큐렛 중 하나.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그레이시 큐렛’ 제품은 내구성이 강화된 스테인레스 스틸을 3단계 열처리 과정과 미세연마술로 현존하는 가장 날카로운 큐렛 블레이드를 제작하는 Hu-Friedy의 신기술인 EverEdge 2.0 Technology로 제작됐다. 덕분에 Hu-Friedy가 오랜 기간 축적한 노하우와 신기술이 집약된 큐렛의 정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흥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Hu-Friedy EverEdge2.0 ‘그레이시 큐렛’과 ‘스케일러’ 등 총 11개 품목이며, 큐렛 6개를 4개 가격(25만6000원)으로, 10개를 6개 가격(38만4000원)으로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신흥 관계자는 “‘Hu-Friedy 그레이시 큐렛’은 EverEdge 2.0 Technology를 통해 블레이드 테스트 전문기관 CATRA의 Sharpness 유지력 테스트에서도 충분한 내구성 검증을 받았다”며 “명품 핸드메이드 Hu-Friedy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명희 기자  nine@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