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개원’은 네오바이오텍과 상담하세요
상태바
‘개원’은 네오바이오텍과 상담하세요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7.0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토탈 솔루션 ‘NEO Opening’…인테리어부터 경영 컨설팅까지 모든 것 제공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임플란트부터 개원 인테리어까지 개원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NEO Opening’ 시스템을 선보여 화제다.

네오는 임플란트부터 각종 Material, 개원 시 인테리어, 컨설팅, Chair&CT까지 다양한 분야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네오는 지난 5월 ㈜바텍코리아(대표 고영탁, 이하 바텍)와 MOU를 맺고 개원가에 필요한 진단장비 및 체어를 연계한 프로모션 기획을 예고한 바 있다.

네오는 이번 ‘NEO Opening’ 토탈 솔루션에서 바텍과 함께 바텍 체어 ‘NeX-U5’와 ‘NeX-U3’, 바텍 CT ‘Green Smart’를 선보였다.

컴포트 체어 ‘NeX-U5’는 술자가 편한 자세로 장시간 진료할 수 있는 슬림한 등받이 설계와 12가지 다양한 기능, 고감도 터치패드를 통해 진료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지연흡수 방식으로 악취와 공기오염을 사전에 차단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석션 필터로 세척, 관리가 용이하다.

CT ‘Green Smart’는 1.9초의 빠른 스캔으로 피사체의 흔들림이 적어 더욱 선명한 영상획득이 가능한 CT로, 저선량 영상처리 기술을 적용해 방사선량이 적으며 초고감도 센서로 영상의 퀄리티를 높였다.

바텍의 고품질 체어와 CT는 네오의 개원 솔루션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