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9 금 09:57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왓츠뉴
[왓츠뉴] 케어스트림덴탈코리아 ‘CS9600’CBCT 기술력 총 집합

케어스트림덴탈코리아(대표 정규원)가 최근 출시한 CBCT ‘CS9600’이 CBCT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CS9600’은 Metal Artifact로 인한 CT분석 오인을 줄이기 위한 케어스트림덴탈만의 특허인 CS MAR(Metal Artifact Reduction) 기능을 적용했다. 덕분에 술자는 MAR 기능이 적용된 부분과 적용되지 않은 부분을 동시에 비교하면서 판독하기 어려운 부분을 더욱 정확하게 판독할 수 있다.

‘CS9600’의 Facial scan (PHOTO)은 환자의 CT 데이터(DICOM)와 사진 데이터를 자동으로 병합해 환자와 상담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든 환자 포지션을 유닛 내에 위치한 카메라로 확인하면서 터치패드로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환자의 포지션을 설정할 수 있다.

Smart Auto Pano, CT 기능은 AI 기술로 저선량의 스카우트 촬영으로 환자의 Jaw shape, Position, Exposure setting, Trajectory를 유닛이 추천해 누구나 쉽게 한 번에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한 번 방문한 환자의 촬영 파라미터를 유닛이 기억해 환자의 Follow up 이미지를 비교할 수 있어 일관성 있는 이미지를 얻기에 용이하다.

케어스트림덴탈코리아 관계자는 “‘CS9600’은 케어스트림덴탈의 기술력이 총 집결된 스마트한 덴탈 CT”라며 “누구나 손쉽게 고해상도의 정확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어 임상 활용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서재윤 기자  tjwodbs9@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