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프로덕트] 조이스덴텍, 물방울레이저 ‘iPlus’
상태바
[핫프로덕트] 조이스덴텍, 물방울레이저 ‘iPlus’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6.1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레이저 임상 솔루션

㈜조이스덴텍(대표 김종묵)이 판매하고 있는 물방울레이저 ‘iPlus’가 다양한 치료 프로토콜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iPlus’는 전 세계 80개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는 BIOLASE 사의 최첨단 물방울레이저로 치과용 레이저 부문에서 세계 1위 장비다.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iPlus’는 600mJ의 강력한 파워와 ЯR Power 엔진 10W의 빠른 스피드, 5~100Hz로 세분화된 정교한 커팅력을 제공한다. 특히 Hz의 범위가 기존 제품보다 넓어짐에 따라 세밀한 커팅부터 파워풀한 커팅까지 상황과 술식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조이스덴텍은 ‘iPlus’를 이용한 Perio & Peri-implantitis & Endo 프로토콜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제품인 ‘MD’나 타사 레이저 제품은 버튼으로 수치만 조절할 수 있지만 ‘iPlus’는 어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해당 술식에 맞는 치료 프로토콜을 제공한다.

조기, 중기 및 중등도의 만성 치주질환 환자를 위해 만들어진 물방울레이저의 치료 프로토콜 REPAIR Perio™은 ‘iPlus’와 특허 등록된 Radial Firing Perio Tip™(RFPT)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레이저 치료를 제공한다.

또한 하이스피드 드릴 후 화학 엣칭보다 150% 이상의 표면적으로 접착물의 유지력이 우수하고, 2차 우식의 확률이 적은 깨끗한 접착면을 확인할 수 있다. 열이 발생하지 않아 열에 의한 조직 손상과 통증이 없으며, 진동에 의한 마이크로 크랙도 생기지 않는다.

[인터뷰] 조이스덴텍 김종묵 대표

“임플란트 주위염에 탁월”

“물방울레이저 ‘iPlus’는 요즘 심각한 임플란트 주위염 등의 임상에서 탁월한 효과를 가지는 제품입니다”

김종묵 대표가 꼽은 ‘iPlus’의 장점은 Radial Firing Tips™를 이용해 만든 Repair 프로토콜.

그는 “Repair Perio™와 Repair Implant™는 초중기 중증도 만성 치주질환에 유용하며, 세균과 염증 제거 및 살균, Loss Bone 재생에도 효과적”이라며 “Repair Endo™는 Smear Layer가 없어 완벽하게 치수잔사를 Irrigation 하며, NaOCl 대비 2.86배 높은 살균효과로 2차 감염을 최소화 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김 대표는 특허 받은 치주전용팁이 엔도 임상에 우수한 능력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그는 “Biolase 사의 특허 받은 RFPT은 정밀하게 디자인 된 독특한 모양으로 레이저 에너지의 기본 방출량과 출력량이 뛰어나며, 주변부로의 방사량(회전방사 85%, 직진방사 15%) 또한 우수하다”면서 “덕분에 치주 포켓의 좁고 닿기 어려운 부분에도 접근이 용이해 어려운 염증 질환 치료나 연조직 부분 치료를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