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3 금 08:56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SIDEX 2019] 메타바이오메드, MTA ‘세라실’ 관심검증된 바이오세라믹 실러

㈜메타바이오메드가 이번 ‘SIDEX 2019’에서 새롭게 선보인 바이오세라믹 실러 MTA ‘CeraSeal(세라실)’이 뛰어난 안정성과 임상능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세라실’은 칼슘실리케이트 성분으로 근관 내 조직에 최적의 생체적합성을 제공하며, 구강 내 수분과 반응해 칼슘하이드록사이드 결정을 형성, 충전물과 덴틴 사이를 완벽하게 실링 한다. 또한 수축과 팽창이 없어 박테리아의 침투로부터 보호해주며, pH가 높아 근관 내 박테리아를 제거해 항균성을 유지시켜준다.

메타바이오메드의 판매를 담당하는 메타비전은 SIDEX 현장 이벤트로 ‘세라실’ 구매 고객에게 ‘넥스코어’ 증정했다. ‘넥스코어’는 주요 대학병원에서 사용되는 코어 레진 제품. 방사선불투과성이 높아 시술 과정에서 환자의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뛰어난 불소방출효과로 2차 우식을 예방한다.

메타비전 관계자는 “‘세라실’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이지만 이미 해외에서 1000 증례 이상의 시술을 통해 임상적으로 검증된 제품으로 안정성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행사에서 가격의 부담을 낮추고자 증정 이벤트 등으로 함께 판매하면서 많은 개원의들이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서재윤 기자  tjwodbs9@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