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3 (금)
[SIDEX 2019] 덴탈이디엘, 명품 발치기구 ‘P-LUX’ 인기
상태바
[SIDEX 2019] 덴탈이디엘, 명품 발치기구 ‘P-LUX’ 인기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5.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제품 함께 선봬

㈜덴탈이디엘(대표 이원일)의 명품 발치기구 ‘P-LUX’가 지난 10~12일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9’에서도 빛났다.

‘P-LUX’는 독일 Schwert instrument社의 120여 년 노하우로 제작된 최고품질의 발치기구로, Pen타입으로 제작 돼 섬세하고 견고하게 치주인대 제거와 발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난발치를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개원가에서 인기가 높다.

덴탈이디엘은 이번 ‘SIDEX 2019’에서 ‘P-LUX’ 구치부용 신제품 ‘Periotome(617-21)’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신제품은 기존 Periotome(617-20)의 Straight 모양에서 구치부 시술이 힘들었던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Bented돼 출시한 제품이다.

발치기구 ‘P-LUX’ 제품 이외에도 각종 고급 치과재료와 기구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 판매해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은 저마다 바구니에 기구들을 가득 채우며 구매열을 올렸다.

이밖에도 현장에서 Schwert Elevator과 그레이시큐렛을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원일 대표는 “P-LUX는 독보적인 퀄리티로 사용해본 고객들의 입소문이 끊이지 않는 제품으로, 이번 SIDEX에서도 높은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에 프리미엄 제품과 가성비 높은 제품을 동시에 선보이면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탈이디엘은 ‘SIDEX 2019’에서 기존의 독일 Schwert 기구 이외에도 KING 기구의 제품수를 확장해 선보이며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