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Hu-Fridey’ 창립 111주년 프로모션
상태바
신흥, ‘Hu-Fridey’ 창립 111주년 프로모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4.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UST HAVE 휴프리디 명품 핸드메이드 덴탈 기구 저렴하게 ‘겟’

오랜 역사와 최고의 품질로 임상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명품 덴탈 기구 Hu-Fridey가 창립 111주년을 맞아 국내 치과 고객을 위한 ‘휴프리디 MUST HAVE 신규개원 패키지 &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최대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에서 진행하는 이번 MUST HAVE 프로모션 대상 제품들은 ㈜신흥의 신규개원 빅데이터와 역대 판매 분석을 통해 개원의에게 꼭 필요한 기구와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선정됐다.

‘휴프리디 MUST HAVE 신규개원 패키지’에는 신흥의 신규개원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원 필수품으로 △포셉 6개 품목 △엘리베이터 & 루트피커 6개 품목 △스케일러 & 큐렛 8개 품목, 그리고 니들홀더 서지컬 큐렛 등 서지컬 기구 10개 품목이 구성돼 있다. 

특히 휴프리디 엘레베이터 & 루트 피커는 치주 인대 제거에 최적인 얇고 날카로운 블레이드 형태로 임상가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는 제품.

 

신흥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908년 창립 이래 111년 동안 세계 치과 기구를 책임져 온 Hu-Friedy가 한국 치과 고객을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명품 핸드메이드 Hu-Friedy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