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스쿨, ‘임플란트 마스터’ 단 이틀이면 충분해
상태바
덴탈스쿨, ‘임플란트 마스터’ 단 이틀이면 충분해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3.2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삼 원장의 이틀 만에 끝내는 임플란트 MASTER' 세미나

덴탈스쿨이 주최하고 스트라우만이 후원하는 ‘김영삼 원장의 이틀 만에 끝내는 임플란트 MASTER’ 세미나가 다음달 6일과 7일 양일간 스트라우만 코리아 1005호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의 최신 트렌드 △임플란트의 ESSE 수술 △임플란트의 필수 성공요소 △임플란트의 성공의 핵심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등 총 4세션으로 나눠져 있으며, 임플란트의 길이, 굵기부터 술후 관리와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까지 임플란트에 대한 모든 것을 총정리 할 예정이다. 

이번 임플란트 마스터 세미나는 임플란트의 올바른 선택, 골이식재의 종류와 선택, 임플란트의 길이굵기, 임플란트 성공의 핵심은 위치와 방향, 장기적인 예후를 위한 크라운 형태, 임플란트 실패의 종류와 원인분석,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제대로 활용하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김 원장은 ‘임플란트의 올바른 식립을 위한 기초지식’ 시간을 통해 △타이타늄 분류 및 표면처리 핵심 요약 △임플란트의 종류 및 형태 분석 △어버트먼트의 종류와 장단점 △임플란트의 쓰레드 분석 & 쓰레드와 형태에 따른 식립시 고려사항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의 최대적은? 등을 강연한다.

특히 강연 둘째 날 진행되는 임플란트의 모형실습 시간에는 △기본적인 식립 프로토콜 △초보자들의 흔한 실수 대비책 △하악 좌측 1대구치·상악 우측 1소구치 김영삼 스타일로 똑바로 심기 △각종 가이드에 대한 간략한 사용설명 등을 다뤄 초보자부터 실력자까지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