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07:31 (화)
신일덴텍, 쉽고 안정적인 ‘EZ-print’
상태바
신일덴텍, 쉽고 안정적인 ‘EZ-print’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3.0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장 찍듯 편리한 프린트

㈜신일덴텍(대표 윤종표)이 ‘AEEDC Dubai 2019’에서 선보이며 국제 참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했던 ‘EZ-print’가 국내 임상가들 사이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EZ-print’는 레진 충전 후 교합면을 도장 찍듯 자동으로 인기해주는 기구로 현직 개원의인 박준철(e28치과) 원장의 아이디어를 상품화한 제품이다. 

‘EZ-print’는 상악 4개, 하악 4개, 구치부 8개의 표준교합면이 적용된 실리콘팁 2세트와 이를 연결하기 위한 2개의 캐리어로 구성돼 있다. 실리콘팁은 케이스 안에 각각 번호에 맞게 보관돼 있다. 또한 약간의 탄성이 있어 캐리어에 쉽게 붙여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임상가들이 손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레진을 기포없이 씌운 후, 캐리어에 붙인 실리콘팁을 교합면 위에서 눌러주거나 그 상태로 광중합을 거치면 간단하고 빠르게 교합면을 형성할 수 있다. 투명한 실리콘 재질 덕분에 레진은 쉽게 광중합되며, 교두부분의 구루브와 자동 매치돼 자연치와 유사한 느낌의 교합면을 신속하게 형성한다.

체어타임 단축뿐 아니라 안정적인 교합면의 형태로 환자와 술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신일덴텍 관계자는 “‘EZ- print’는 알코올 소독과 멸균처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레진 접착이 뛰어나고, 레진 수축율이 적어 환자가 느끼는 민감도가 줄어들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