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1:27 (월)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자체 개발한 에어드라이어 ‘SD 시리즈’
상태바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자체 개발한 에어드라이어 ‘SD 시리즈’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2.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과적인 악취제거 … 교차 감염 차단

멸균전문기업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가 콤프레셔 수분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Human Clean System의 에어 드라이어 ‘SD 시리즈(SD200, SD400)’를 출시했다.

자체 개발한 ‘SD시리즈’는 프리필터(오토드레인)가 내장돼 있으며, 엘리먼트 교체 및 유지 보수가 용이하다. 응축수 배출 시 공기 손실이 거의 없다는 것도 장점. ‘SD시리즈’의 흡착제는 활성 알루미나겔을 사용해 다습한 공기 중에도 수분 흡수력이 강력하고 낮은 마모성과 높은 강도를 자랑한다.

또한 냄새 제거 활성탄 필터로 압축 공기 속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최대 60도의 입구 공기를 처리할 수 있는 노점 센서로 고온의 작업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노점과 제습 성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SD시리즈’의 고내구성 소음기는 고온 및 고압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져 에어 퍼지 소음을 최소화해 실내 환경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디지털 마이콤 컨트롤러를 적용해 작업의 신뢰성 확보뿐 아니라 실시간 압력 노점 온도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해 효과적으로 에어 드라이어를 관리할 수 있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 관계자는 “‘SD 시리즈’는 의료용 에어 콤프레셔의 수분으로 발생하는 불순물과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사용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며 “콤프레셔 압축 공기 속 세균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교차 감염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