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년사] 대한여자치과의사회 박인임 회장
상태바
[신년사] 대한여자치과의사회 박인임 회장
  • 박인임 회장
  • 승인 2018.12.2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치과의사로서 가치를 실현하는 삶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지나고 희망 가득한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치과계의 발전과 권익보호, 국민건강보건의 향상을 위해 애쓰셨던 모든 분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박수를 드립니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몸과 마음으로 바라시는 모든 희망을 이루시고 항상 즐거움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한여자치과의사회는 Wisdom, Worth and Warmth Sharing 즉 W-Sharing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Wisdom Sharing은 선후배 사이에 어려움은 나눠 반으로 줄이고 기쁨은 배로 늘리며 여성치과의사로서 살아가는데 필요한 지혜를 서로 나누자는 것입니다.

Worth Sharing은 가치실현을 위해 학술 연마, 가치를 공유할 다른 단체와의 소통으로 국민을 위한 정책연구 및 개발에 참여하고자 합니다. 

Warmth Sharing은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봉사하면서 삶을 풍요롭게 하자는 것입니다.

W-Sharing을 따라 멘토·멘티 간담회와 미래여성인재상수여, 정책연구, 학술대회, 국내외 의료봉사활동 등의 여러 가지 활동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치과의학 및 공중구강보건의 발전을 기하고 여성치과의사들 간의 끈끈한 친목과 교류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2019년에도 역시 한결같은 열정으로 힘차게 나아갈 것입니다.

고품격 치과의료 주간신문 덴탈아리랑을 구독하시는 모든 독자 분들도 지혜와 가치와 따뜻함이 가득한 2019년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