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위드웰임플란트, 임상 30년 비결 소개
상태바
위드웰임플란트, 임상 30년 비결 소개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2.0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임플란트 임상세미나

㈜위드웰임플란트가 지난 1일 섬유센터 2층 컨퍼런스홀에서 위드웰임플란트 임상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임상세미나는 ‘Locking taper/Fin type 임플란트 임상 30년’을 대주제로, 60여 명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임상세미나에서는 조병욱(서울탑치과) 원장을 좌장으로, 이윤상(하트스캔치과) 원장, 원치윤(목적이이끄는치과) 원장, 김용일(용인모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섰다.  

세미나에서는 Locking taper/Fin type 임플란트의 국내 30년 간의 임상을 소개했다. 

이날 이윤상 원장은 ‘Locking Tamper Implant System의 이해’를 주제로 ‘WELLLOCK IMPLANT’의 개념적 이해를 도왔다. 또한 커스텀 어버트먼트를 이용한 보철 증례를 강의해 호응을 얻었다. 

이어 원치윤 원장은 ‘치조골 상태에 따른 임플란트 식립법’을 주제로 강연했다.  

원 원장은 강연을 통해 △8㎜ 임플란트와 11㎜ 임플란트의 임상적 고찰 △Healing abutment를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의 편리성을 다뤘다. 

임상세미나의 마지막으로 김용일 원장은 ‘발치즉시 식립에서 Fin Type 임플란트의 활용’을 주제로 발치즉시식립에서 Fin Type 임플란트의 장점을 소개했으며 Type 1 Bone에 대한 간단한 해결법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위드웰임플란트 측은 “위드웰임플란트가 올해 처음으로 진행한 임상세미나에서는 30년간 디자인의 변함없이 유지된 비결을 소개하며 일반 임플란트와 ‘Locking Taper/Fin Type 임플란트를 비교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며 “앞으로도 매년 하반기에 위드웰임플란트 임상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