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6.18 화 10:42
상단여백
HOME 업계 신제품 왓츠뉴
[What's NEW] 지씨코리아, ‘갈라리안 루페 멀티’가격부담 낮춰 루페 대중화

지씨코리아가 최근 ‘갈라리안 루페 멀티’와 ‘덴탈 LED 헤드라이트Ⅱ’ 세트를 새롭게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씨코리아는 ‘갈라리안 루페 멀티’와 ‘덴탈 LED 헤드라이트Ⅱ’ 세트를 타사 루페 제품의 4분의 1 정도의 가격에 제공해, 조기 품절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지씨코리아는 ‘갈라리안 루페 멀티’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치과의사는 물론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지씨코리아 관계자는 “가격 부담을 줄여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치과위생사가 루페를 착용함으로써 큐렛 및 시클을 사용한 치석 제거 시 정확한 삽입각도와 작업각도 등의 조절이 가능하다”면서 “환자의 통증을 감소시키고 불필요한 출혈을 막는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갈라리안 루페 멀티’는 프로텍트 아이글라스의 분리가 가능해 평상시에 안경을 착용하는 술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루페의 미사용 시에도 렌즈를 플립 업해 루페를 벗지 않더라도 진료 범위 전체를 볼 수 있다.

또한 노우즈 패드를 코의 형태에 맞게 바꿔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스트랩이 아닌 러버 밴드로 구성돼 장시간 착용 시에도 벗겨질 염려 없이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덴탈 LED 헤드라이트 Ⅱ’는 클립 온을 사용할 경우 보안경 등에 직접 장착이 가능하며, 한 번 충전 시 약 5시간 사용 가능하다.

이주화 기자  soundteethjh@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