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23 (금)
[YESDEX 2018] 시스루테크, 맞춤형 투명교정장치 인기
상태바
[YESDEX 2018] 시스루테크, 맞춤형 투명교정장치 인기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11.1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루 투명교정장치’ 패키지구매 프로모션 … 홍경재 대표 임상강연도 많은 주목

㈜시스루테크(대표 홍경재)의 ‘시스루 투명교정장치’가 지난 10일과 11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YESDEX 2018’에서 CAD/CAM과 3D 프린터를 이용한 맞춤형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와 솔루션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2018 패키지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해 부스 방문자를 대상으로 현장 프로모션 계약 시 10%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하고, 기존 200만 원을 상회하던 투명교정 기공료의 안정화(할인) 일환으로 환자 1명 당 최소 100만 원 교정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행사를 펼쳐 참관객들의 발길을 멈춰세웠다.

아울러 행사 이튿날인 11일 오후 3시부터 홍경재 대표는 ‘3D 디지털 투명교정과 임상적용- 투명교정 한계와 극복’을 연제로 학술강연을 펼쳐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이 자리에서 홍 대표는 “3D 프린터와 CAD/CAM을 이용한 디지털 교정기술의 발달로 투명교정에 대한 기술과 응용 범위가 점점 확대되고 있지만, 아직 한계점이 많다”며 “특히 장치 제작 과정을 발생하는 변형이나 구강 환경에서 생기는 마모, 피로도에 따른 장치 변화, 장치 재료 자체의 적합성의 차이와 치주조직에 의해 흡수되는 힘을 계산하는 것도 어렵다”고 지적했다.

또한 그는 “컴퓨터 프로그램 상 치아이동 모습과 실제 이동 결과에서 치아가 발생하며, 투명교정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서는 기존의 브라켓 교정 치료와 다른 투명교정기만의 Bio-mechanism적인 연구가 필요하다”면서 임상적, 생역학적 연구를 진행한 결과를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