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특별한 ‘DV World’ 선보인다
상태바
신흥, 특별한 ‘DV World’ 선보인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11.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18’ 전시 프로모션 혜택 준비

 

△지난해 YESDEX에서 DV World 전시장

㈜신흥이 오는 10~11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18)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다. 

올해도 임플란트, 엔도, 레진, 시멘트, 체어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과 기존 스테디셀러의 즐거운 이벤트로 영남권 참관객을 기다린다. 

먼저 이번 ‘YESDEX 2018’에서 소개되는 신제품이 눈길을 끈다.

이달 새롭게 론칭한 티타늄 코팅의 SS 골드 크라운 ‘Perma Golden Crown’은 쉽고 빠르게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하는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뛰어난 와벽 봉쇄력과 깊은 경화 심도를 자랑하는 ‘BEAUTIFIL Bulk’와 구강거치가 가능한 친환경 일회용 석션팁 ‘Hygoformic’도 화제몰이에 나선다.

또한 오래된 서랍 속 기구를 명품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 ‘Hu-Friedy 명품 보상판매’도 현장에서 펼쳐진다.

‘Hu-Friedy’ 부스에서는 각 개원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노후된 덴탈 기구를 브랜드에 관계 없이 ‘Hu-Friedy’의 스케일러/큐렛, 포셉, 엘리베이터, 레진기구, 교정용 커터와 유틸리티 등의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 티타늄 임플란트 큐렛이 보상판매 품목에 포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흥이 지난 9월 ‘SID 2018’에서 첫 선을 보인 NiTi Brush도 ‘YESDEX 2018’에서 만날 수 있다.
‘NiTi Brush’는 기존 티타늄 브러시보다 탄성이 3배나 뛰어나고 유연성이 좋은 NiTi 소재로 만들어져 임플란트의 유지 보수 수준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해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 

신흥임플란트 SIS 부스에서는 ‘NiTiBrush’와 더불어 ‘Bite Impression Coping’, ‘Maxpore’ 등 임플란트 베스트셀러 제품도 특별한 프로모션가와 이벤트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추가 사은품은 물론 구매금액에 상관 없는 무료배송이 온라인 구매의 부담을 덜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