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3 (금)
덴탈스쿨, 임플란트 원데이 세미나
상태바
덴탈스쿨, 임플란트 원데이 세미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11.0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1일 임플란트 완전정복

덴탈스쿨이 주최하는 ‘김영삼 원장의 하루만에 끝내는 임플란트 완전정복’ 세미나가 오는 11월 11일(임플란트데이) 덴티스 서울본부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기존 강연과 다른 김영삼(강남 레옹치과) 원장만의 스토리가 담긴 임플란트 강의로, 임플란트의 현재와 미래를 짚고,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임플란트 식립의 모든 지식을 쏟아낼 계획이다.

아울러 그동안 임플란트 실패 사례가 많았던 임상가는 자신의 임플란트 진료 시스템을 점검하고 최상의 임플란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고민해보는 시간을, 임플란트 입문자는 임플란트 기초부터 식립까지 두려움을 없앨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강연은 크게 △임플란트의 최신 트렌드 △임플란트의 ESSE 수술 △임플란트의 필수 성공요소 △임플란트 성공의 핵심 △임플란트의 올바른 식립을 위한 기초지식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

김 원장은 “골이식재 선택 노하우와 ESSE Sinus Approach를 배워볼 수 있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며 “임플란트 성공의 핵심인 위치와 방향, 높이 등 장기적인 예후를 위한 핵심 노하우도 꼼꼼하게 설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임플란트 실패와 원인을 분석하면서 임플란트주위염 원인과 치료법, 계속관리법 등 임플란트 장기적 성공을 위한 핵심요소를 살펴본다.

임플란트 모형실습 시간에는 기본적인 식립 프로토콜과 초보자들의 흔한 실수, 치아 부위별 올바른 위치에 심기 위한 방법, 각종 가이드 사용법, 상하악 부위별 임플란트 심는 방법 등 임상에 돌아가서 바로 적용할 수 있을 만큼 효과적인 임플란트 실행 노하우를 공유한다.

김 원장은 “이번 임플란트 원데이 세미나 목표는 임플란트 성공을 좌우하는 올바른 위치식립 노하우를 전달하고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임상에서 가장 필요한 부분만 콕콕 짚어줄 예정”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