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팀컨설팅, 11월 11·18일 치료비 협상 세미나
상태바
팀컨설팅, 11월 11·18일 치료비 협상 세미나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0.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응대 위한 상담법 따로 있다”

환자와의 가격 상담 시 곤란을 겪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 세미나를 주목하자.

팀컨설팅(대표 김홍근)이 다음달 11일과 18일 오후 1시부터 ‘현명하게 치료비 협상에 대처하는 법’을 주제로, 다음달 11일에는 서울대학교치과병원 8층 B세미나실에서, 18일에는 부산 디오 임플란트 7층 B세미나실에서 세미나를 각각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김홍근 대표와 이다혜(덴탈마스터컨설팅) 대표가 연자로 나서 유연하게 환자를 응대할 수 있는 노하우를 이론부터 응용 스킬, 실전 케이스까지 모두 짚어줄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3 세션으로, △우리치과 진단과 분석 △치료비 상담 실전 멘트 △치료비 협상 비법 등으로 진행된다. 

가격 협상 비법으로는 △할인 배려 시 초기 제시액 설정법 △고금액 배려 요구 시 거절법과 거절 멘트 등을 강의한다. 

또한 팀컨설팅은 이메일을 통해 곤란하거나 힘들었던 가격 상담 케이스를 보낼 경우, 강의에서 해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팀컨설팅 측은 “이 세미나는 환자의 심리에 초점을 맞춰 제값을 지불하는 양질의 환자들을 확보하는 전략을 알려준다”며 “전략에도 불구하고 무조건 우기는 환자까지 유연하게 응대할 수 있는 가격 상담법을 모두 강의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팀컨설팅은 ‘치과 컨설팅 및 출강 의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치과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치과의 특성에 맞는 시스템을 세세하게 구축하고, 문제점 분석 및 실전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