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20:11 (목)
홍익메디칼시스템즈, 단 5분 ‘빠르게, 완벽하게’
상태바
홍익메디칼시스템즈, 단 5분 ‘빠르게, 완벽하게’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0.0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CLAVE’ 저렴하고 편리한 유지관리로 ‘눈길’...좁은 공간에도 설치 용이한 초소형 멸균기

수술 또는 시술 중 급하게 기구의 멸균을 해야했던 경험이 있다면 ‘MINICLAVE’를 눈여겨보자.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가 급속 초소형 증기멸균기 ‘MINICLAVE’로 임상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MINICLAVE’는 121℃모드와 134℃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121℃모드에서는 10분, 134℃ 모드에서는 단 5분 만에 멸균이 완료될 정도로 빠른 회전율이 장점이다.

또한 원터치 모드로 작동이 편리하고 초소형 초경량으로 설치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작은 사이즈에도 체임버가 타사의 제품에 비해 3cm 길어 가용 공간을 최대화했다.

아울러 핸드피스 거치대가 있어, 피 멸균물을 편리하게 장재할 수 있다.

‘MINICLAVE’는 99.9%의 완벽한 멸균력을 자랑한다. 체임버 내부를 특수코팅 처리해 내구성이 높으며, 자기밀폐 방식의 가스켓을 채용해 간편하게 체임버를 밀폐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MINICLAVE’는 사용 시 문이 잠겨있지 않으면 사이클이 시작되지 않고, 체임버에 일정 수준 이상의 압력이 존재할 경우 문이 열리지 않도록 설계돼, 병원 내 감염 예방은 물론 사용자의 안전까지 확보했다. 

개원가의 경제적 부담도 줄인 것도 ‘MINICLAVE’의 매력.

‘MINICLAVE’의 1회 사용시 전기사용요금은 평균 15원 수준이며, 멸균증류수도 약 120cc밖에 사용하지 않는다.

한편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8시간 이내 A/S 대응 및 합리적인 가격 등의 고객우선 정책으로 임상가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