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22 월 14:31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오스코텍, 천연 멤브레인 ‘LysoGide’염증 걱정 없고 핸들링은 탁월하게

㈜오스코텍(대표 김정근)의 천연 콜라겐 멤브레인 ‘LysoGide’가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LysoGide’는 추적성이 확보된 호주 청정지역의 돼지에서 유래된 생체재료를 특수처리해 만든 천연 흡수성 콜라겐 멤브레인이다.

추출 정제하지 않은 돼지 심장막 자체의 천연 콜라겐을 활용해 가교제 처리 없이(Non-Crosslinking) 탈세포화 처리와 항원 제거를 시행했다.

덕분에 잔류 가교제에 의한 염증 유발 가능성이 없고, 생체 내에서 충분한 기간 동안 기능을 유지할 수 있다. 

‘LysoGide’는 뛰어난 유연성과 탁월한 인장강도로 핸들링이 용이하고, 박막현상이나 찢어짐 등이 없으며, 흡수성으로 멤브레인 제거를 위한 2차 수술이 필요하지 않아 임상가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연조직을 차단하는 외부면과 세포의 부착과 증식에 적합한 내부 구조를 가지고 있어 골 조직 재생 유리하다.

‘LysoGide’는 임상시험에서 수입제품과 비교해 생착 및 흡수율, 형태변화, 부피측정 결과 등이 차이가 없었으며, 조작 용이성 및 봉합 용이성, 골이식재 유지 용이성은 수입제품보다 높은 수치를 나타내 우수한 임상능력을 증명했다.

‘LysoGide’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코텍(1600-2284)으로 하면 된다.

서재윤 기자  tjwodbs9@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