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37 (금)
위더스그룹, 잘 나가는 동네치과 성공 노하우 밝힌다
상태바
위더스그룹, 잘 나가는 동네치과 성공 노하우 밝힌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10.0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2018 학술대회

소위 ‘잘 나가는’ 동네치과의 성공 노하우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관심을 모은다. 

위더스그룹(회장 용준희)이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인천 검단 탑병원 교육센터에서 ‘2018 위더스 학술대회’를 열고, 리더십, 마케팅, 상담, 조직운영 등 그동안 회원치과들에서 검증된 치과경영의 성공 사례들을 공개한다. 

‘잘 나가는 동네치과 성공 레시피’를 주제로 한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직원들과 함께 만들어온 위더스그룹만의 시스템과 노하우가 다뤄질 계획. 

용준희 회장은 “이번 학술대회는 그동안 위더스그룹에서 성과를 보인 것을 주제별로 정리해 원장과 스탭이 함께 발표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동네 치과의 새로운 성공 모델로서 직원과 상생하는 시스템의 노하우를 공유해 더 많은 치과들이 함께 발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위더스그룹은 치과의사와 스탭의 사전등록은 무료, 현장등록비도 1만원으로 부담을 낮추며 더욱 많은 이들이 학술대회에서 노하우를 나눌 수 있도록 했다. 

먼저 학술대회 첫 순서에서는 용준희 회장과 스탭 장보람 팀장이 ‘나는 인재로 살기로 했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권형조 원장과 이연지 팀장, 김유정 스탭이 ‘가슴 따뜻한 Professional로 가는 Navigation’을 주제로 강의한다. 

또한 박경아 원장과 양미숙 실장은 ‘블로그 관리, 신뢰를 얻어라’를 주제로 노하우를 공유하고, 박선희 원장과 이경애 실장이 ‘원장과 직원이 함께 하는 상담’을 주제로 강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