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23:27 (금)
신흥, 7일부터 임필 원장 초청 임플란트 연수회
상태바
신흥, 7일부터 임필 원장 초청 임플란트 연수회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9.2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실력 ‘레벨 업’...GBR 및 Sinus 등 임플란트 수술 테크닉 다뤄

GBR, Sinus 등 임플란트 수술에 필요한 다양한 임상 테크닉을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관심을 모은다. 

㈜신흥이 오는 7일부터 12월 2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임필 원장 초청 신흥 임플란트 P&P 연수회’를 개최한다. 

임필(NY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는 이번 P&P(Practical & Predictable) 연수회는 기존의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보다 한 단계 심화한 어드밴스 과정으로, GBR과 Sinus 등 임플란트 수술에 필요한 임상 테크닉을 심도 있게 익힐 수 있는 심화과정의 연수프로그램이다.

임필 원장은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를 이끌어오며 임플란트 초보자를 위해 임플란트의 기본개념과 기초적용 사례를 중심으로 내용을 전달해왔던 인물.

기초연수회를 수강한 참가자들의 심화과정 요청에 따라 이번 P&P 연수회가 새롭게 마련됐다. 

서울 신흥본사 13층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연수회에서는 먼저 첫 시간에 ‘Various Incision Design & Suture Techniques for GBR’을 주제로 Suture 테크닉을 알아본다. 

이어지는 회차에서는 GBR, Soft Tissue Management, Sinus Graft 등을 차례로 다루고, 마지막으로 Immediate Placement & Anterior Esthetic Implantation 등을 주제로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각 강연에는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이용한 실습시간도 마련됐다. 

연수회를 준비하는 신흥 측은 “지난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가 임플란트 초보자를 위한 과정이었다면, 이번 P&P 연수회는 더욱 심화한 스킬을 습득하고픈 임상가를 위한 과정”이라며 “임플란트의 고급 스킬을 배우고 실습하면서 임플란트 전문가로 한 단계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