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7.23 월 09:50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왓츠뉴
[왓츠뉴] 에이치케이덴탈, Dia Link개원의 선택 폭 넓힌 시스템

㈜에이치케이덴탈(대표 이호규)이 최근 Digital Link Abutment(이하 D.L.A) 시스템을 시장에 출시해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멕시코 등 세계 치과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D.L.A 시스템은 탈락 방지 특허를 출원했던 기존의 Dia Link 시스템을 기반으로, 디지털 기반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도록 CAD/CAM 소프트웨어를 구축했다.

픽스처와 어버트먼트의 정확한 Emergence Profile의 재현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울러 기성 어버트먼트의 형태적 문제를 보완해, 심미적 요구와 체결의 안정성 요구 등을 충족시켰다. 지르코니아 프레임워크 상 마진 설정이 가능해 생체친화적인 것도 특징. 또한 기존 링크의 탈락현상 및 스크루가 부러지거나 헐거워지는 등의 부작용도 바로 잡았다. 

개원의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D.L.A 시스템의 장점 중 하나이다.

시멘트를 이용해 접착했던 기존의 Dia Link와 달리, D.L.A 시스템은 시멘트를 이용한 접착뿐만 아니라, 크라운을 스크루로 고정하는 방식과 스크루 고정과 함께 적은 양의 시멘트를 이용한 접착 방식 중 선택할 수 있다.

에이치케이덴탈 관계자는 “D.L.A 시스템은 임플란트 보철시 심미성과 강도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최적의 Link 시스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D.L.A 시스템의 인기에 유사 제품이 잇따르고 있다”며 제품 구매시 소비자의 주의를 당부했다.

이주화 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