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7 금 09:05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핫프로덕트] 덴탈큐브 riva경제성과 간편성 ‘이보다 좋을 순 없다’

덴탈큐브(대표 이창규)가 판매 중인 글래스아이오노머 수복재 ‘riva’(제조원 SDI)가 개원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riva’는 믹싱의 자동화와 캡슐타입으로 인해 캡슐혼합기의 사용법만 익히면 누구든지 쉽게 균일한 강도의 수복물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보험치료재료로 ‘riva self cure’와 ‘riva self cure HV’, ‘riva silver’, ‘gs 80’이 등재된 만큼 임상가들에게는 구매 원가를 보존받을 수 있는 재료로 손꼽혀 선호도가 높다.

‘riva self cure’와 ‘riva self cure HV’는 자가중합형 글래스아이오노머 수복재로 덴틴과 유사한 강도를 자랑한다.

‘riva self cure’는 치아 재강화에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며 흐름성이 높아 전치부 수복에 유리하다.
‘riva self cure HV’는 고점도로 condensing이 가능해 구치부 수복에 편리하다. 두 제품 모두 마진 적합성이 우수하며 제품별 각각의 특성으로 개원의에게 사랑받고 있다.

‘riva silver’는 수은이 없는 금속강화형 글래스아이오노머 수복재로 매우 우수한 불소방출로 인해 인접치에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치아우식증 고위험군의 환자들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이고 높은 방사선불투과성으로 방사선 사진으로 초기 우식병소를 손쉽게 진단할 수 있다. 조작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수복물을 쉽고 빠르게 만들며 높은 초기 압축강도와 본딩 강도로 코어빌드업 시 사용하기 좋다. 

‘gs 80’은 우수한 강도와 조작성을 가진 Non Gamma 2, Admix Alloy로 수복물 파손의 위험을 최소화한다. 

자세한 문의는 덴탈큐브(02-2219-4567)로 하면 된다.

[대표 인터뷰] 덴탈큐브 이창규 대표

“정확한 혼합비율로 결과 우수”

“캡슐타입의 우수성은 기계를 통한 조합의 정확성에 있습니다. 사람이 직접 하는 것에 비교해 혼합비율이 정확하기 때문에 점도, 세팅타임이 일정하고 제품의 결과도 우수하게 나오게 됩니다”

이창규(덴탈큐브) 대표는 ‘riva’ 제품이 사랑받는 큰 이유로 제품의 정확성을 꼽았다.

이 대표는 “손으로 믹싱하는 제품의 경우 비율이 부정확할 수 있는데 이는 결국 제품의 질에도 영향을 미친다. 반면 ‘riva’ 제품은 기계로 믹싱할 수 있어 점도가 일정하고 강도가 강하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이 만족한다”고 말했다. 

‘riva’는 보험적으로 사용 시 경제적으로 유용하며, 사용 시 제품의 품질이나 강도, 불소 방출력 등이 뛰어나다는 강점을 가진다.

또한 덴탈큐브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riva’ 상품 구매 시 캡슐혼합기를 대여하는 ‘대여프로그램’으로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여 개원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대표는 “‘riva’를 판매한 지 7년 넘게 돼가는데 제품을 꾸준하게 사용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좋은 상품과 가격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강찬구 기자  goodscope@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찬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