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후원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 마쳐
상태바
신흥 후원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 마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5.1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자신감 ‘빵빵’

㈜신흥이 후원한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가 지난달 29일 서울신흥연수센터에서 총 5회차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지난 3월 4일 개강한 이번 연수회는 임플란트 초보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초지식부터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다루는 세미나로 매번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연수회를 이끄는 임필(NY필치과) 원장은 이론강의에서는 개념에 충실한 설명으로 임플란트의 기초를 바로 세울 수 있도록 돕고, 실습에서는 참가자들과의 적극적인 피드백으로 이론과 실습의 조화를 이루며 호평을 얻었다.

연수회는 임플란트 외과적 술식을 다룬 1회차 강연과 실습을 시작으로, △임플란트 보철적 술식 △골이식술과 치주수술 △상악동 거상술 △전치부 임플란트 및 임플란트 교합의 강연과 실습을 진행했다.

특히 신흥의 Implant Surgery Kit와 Sinus Crestal & Lateral Approach Kit를 사용한 임플란트 식립 및 상악동 거상술 핸즈온 시간에는 임상증례를 중심으로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노하우가 공개돼 큰 호응이 쏟아졌다.

한 참가자는 “5회차 동안 임플란트 임상에서 꼭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장 효율적으로 전달한 세미나”라고 극찬하며 “임플란트의 기초를 잘 다져 자신감을 줄 수 있었다”며 어드밴스드 코스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또 다른 참가자는 “어렵게 느껴졌던 임플란트가 친밀하게 다가온 유익한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 임플란트 식립할 때 강의내용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