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09:52 (금)
오스템 미팅 2018 베이징 성료
상태바
오스템 미팅 2018 베이징 성료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4.1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서 ‘브랜드 가치’ 올렸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달 31일과 지난 1일 베이징 인터내셔널 호텔에서 ‘OSSTEM Meeting 2018 Beijing’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오스템 중국법인의 AIC 연수세미나 500회 기념행사가 같이 진행돼 현지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웠다.

이번 오스템미팅은 총 3개 세션으로 구성, 3명의 좌장과 11명이 연자로 나서 진행됐다. 

이대희 원장은 세션1의 첫 연자로 나서 ‘OSSTEM Short Implant에 대한 이해’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Prof. Zhang Jian은 ‘Lateral approach 술식을 토대로 상악동 거상술의 복잡성 토론’, 정종철 원장은 ‘하악 구치부에서의 임플란트 식립시 고려사항’에 대해 참가자들과 토론했다.

Dr. Fu Gang은 ‘OSS-Builder 전치부 심미부위 응용의 임상경험’을, Dr. Lu Xue Wei가 ‘Crestal approach sinus lift 술식의 성공요소와 문제점에 대한 평가’를 주제로 강의했다. 조용석 원장은 ‘Implant on Maxillary Anterior Missing Site with Hard Tissue Management’를, Dr. DONG KUI가 ‘임플란트 보철 Abutment의 합리적인 선택’의 노하우를 전달했다.

세션2는 정 원장은 세션1 강의의 주제로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했으며, 김기성 원장은 ‘임플란트 보철물의 합병증의 극복을’, Dr. HUANG YOAN DING은 ‘Ridge split 술식의 임상 이론 근거 분석’을 주제로 강의했다. 

세션3에서는 조 원장이 세션1에서 진행한 강의를 바탕으로 라이브서저리를 펼치고, 김세웅 원장은 ‘부분 무치악 구치부에서 임플란트 보철 과정에서 결정해야 할 것들’의 노하우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