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츠시로나, OraMetrix 인수
상태바
덴츠시로나, OraMetrix 인수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8.04.0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reSmile과 Elemetrix 보유한 디지털교정 솔루션 기업 인수계약

지난 3월 26일 Dentsply SIRONA는 교정 치료의 품질과 효율성을 개선하는 혁신적인 3D기술 솔루션 선두기업 OraMetrix 인수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OraMetrix사는 예측 가능한 치과 교정 치료 결과를 위한 CAD플랫폼을 제공하는 솔루션 기업으로 SureSmile과 Elemetrix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인수로 Dentsply Sirona는 전악 투명교정 솔루션을 포함한 전반적인 교정진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Dentsply Sirona는 이번 인수를 통해 포괄적인 장치 범위로 end-to-end의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제공할 수 있어 환자들이 요구하는 심미성과 치료기간 단축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998년에 설립된 OraMetrix는 미국, 독일 및 호주에 약 13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 매출 약 2천만 달러이며 수익을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OraMetrix의 SureSmile은 치아교정 시 진단, 치료 계획 및 모니터링, 아치 와이어 맞춤화와 같은 교정치료 전 과정에 걸쳐 정확한 디지털 툴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이다. 

치과의사는 SureSmile이 제공하는 정밀도, 효율성 및 제어 기능으로 인해 환자에게 치료기간을 단축시키고 불편함이나 내원 횟수도 줄일 수 있어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비교할 수 없는 결과를 제공해온 교정치료 시스템으로 평가받아왔다. 

OraMetrix는 CBCT, Cephalometric, Panoramic, Optical, Facial data를 포함한 Multiple 진단 매체를 통합하는 강력한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한다. OraMetric 인수로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치과교정 사업을 보완하게 되었으며, Dental Solutions Company™ 로서 보다 강화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게 될 전망이다. 

Dentsply Sirona는 OraMetrix의 기술과 서비스의 상용화를 위해 2018년과 2019년에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계약은 관련 승인절차 후 2018년 2분기에 마무리된다. Dentsply Sirona의 Donald M. Casey, Jr. CEO는 “이번 OraMetrix 인수는 차별화된 기술에 투자하여 치과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시장 내 입지구축과 글로벌 비즈니스를 강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