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제11회 2018 데이몬 심포지엄, 8일 코엑스서
상태바
제11회 2018 데이몬 심포지엄, 8일 코엑스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3.2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준화된 교정치료 노하우

제11회 Damon Symposium이 오는 8일 서울 코엑스 4층 컨퍼런스룸에서 막을 올린다.

올해 데이몬 심포지엄은 데이몬 시스템을 이용한 교정치료 과정에서 더욱 표준화된 교정치료를 위한 구체적인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으로 꾸며져 기대를 높인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안효원(경희치대) 교수와 이남기(분당서울대병원) 교수, Dr. Chris Chang(대만)이 연자로 나설 예정.

먼저 안효원 교수는 치아이동에서 가장 까다로운 토크 조절방법을 소개해 일반 결찰 브라켓, Active Self-Ligating Bracket, Passive Self-Ligating Bracket 사이의 이론적 혹은 실질적인 토크 발현에 차이가 있는지 알아본다.

이어 이남기 교수는 치료 중 전치의 순설측 경사의 여러 치성 또는 골격성 부정교합 증례에서 데이몬 브라켓을 선별적으로 사용할 때의 조절법을 강연한다.

또한 데이몬 심포지엄의 인기 연자인 Dr. Chris Chang은 디지털 교정의 최신 트렌드와 3D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브라켓, 와이어, 지그를 다루며, 100% 환자별 맞춤형 교정장치인 ‘INSIGNIA' 제품을 소개한다.

한편 데이몬 심포지엄 강의장 밖에서는 치과기자재 전시회 ‘DV World’가 열린다.

‘DV World'에서는 데이몬 시스템과 관련된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치과기자재를 전시회 프로모션가로 만날 수 있다.

교정제품으로는 데이몬 시스템에서 브라켓의 심미성과 Rotation 컨트롤을 보완한 신제품 ‘Damon Clear 2’와 다양한 토크 구현이 가능한 ‘Damon Q', Trial Kit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또한 튜브, 본딩재 부스에서는 데이몬 패키지와 함께 쓰면 좋은 Buccal Tube 이벤트가 펼쳐지며, 데이몬 패키지를 구매하는 경우 ‘Accent Mini’ 또는 ‘Snaplink’를 프로모션가에 제공한다.

아울러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국소마취제 ‘NOVOCOL’, ‘덴트웹’, ‘월간 치과계’ 등 다양한 치과기자재 및 서비스의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