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왓츠뉴]㈜바이오세텍, 닥터 덴트오르소 치약
상태바
[왓츠뉴]㈜바이오세텍, 닥터 덴트오르소 치약
  • 정동훈기자
  • 승인 2018.03.0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치료 환자 최적화 치약

㈜바이오세텍(대표 윤성희)이 충치 및 잇몸질환, 교정치료 중인 환자를 위한 치약인 ‘닥터 덴트오르소 치약’을 출시했다.

교정치료 중에는 장기간 교정장치 부착으로 인한 치아의 탈회현상, 치아우식 등에 노출되기 쉽다.

이에 바이오세텍은 치아의 손상을 막고 치아의 재석회화를 촉진시켜 건강한 치아로 회복할 수 있도록 천연유래 성분만을 이용해 구취제거와 기분 좋은 청량감을 줄 수 있는 고 기능성 치약인 ‘닥터 덴트오르소 치약’를 개발했다.

‘닥터 덴트오르소 치약’에는 파라벤, CMIT/MIT, 인공감미제, 인공색소, 인공계면활성제가 함유되지 않았으며, 소비자가 성분을 확인할 수 있도록 모든 성분이 표기됐다.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계면활성제인 SCG를 사용해 인공계면활성제에 비해 거품은 적지만 인체에 안전하며 자극이 적은 원료를 적용했다.

또한 오렌지 오일, 매스틱 오일, 프로폴리스 추출물, 센텔라 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 등 천연유래 성분을 통해 세균억제, 치주질환 예방과 같은 실용적인 기능과 천연 성분만의 상쾌한 청량감을 준다.

‘닥터 덴트오르소 치약’은 현재 교정치과에 납품되고 있으며, 11번가나 옥션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닥터 덴트오르소 치약’의 개발 담당자인 장우재 이사는 “닥터 덴트오르소치약은 충치 잇몸질환뿐만 아니라 교정 중인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치약”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