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핫프로덕트] ㈜굿닥터스, Dr′s Finder
상태바
[핫프로덕트] ㈜굿닥터스, Dr′s Finder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02.13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한 근관치료 위한 선택



㈜굿닥터스가 선보이고 있는 근관장 측정기 ‘Dr′s Finder’가 임상가들에게 인기다.

‘Dr′s Finder’는 근관치료 시 정확한 측정값을 제공해 보다 안정적이고 확실한 치료를 제공하는 제품.

특히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3가지 주파수를 사용했으며, 최신 기술로 정확도를 향상 시켰다.

작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해 이동이 쉽고, 치과에서 원하는 자리에 놓고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인 것도 임상가들이 ‘Dr′s Finder’를 찾는 이유.

또한 충전가능 배터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가 없으며, 15분이면 완전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한 번만 충전해도 긴 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

W.L.S.(Working Lenght Select)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작업길이(Working Lenght)를 설정할 수 있는 것도 ‘Dr′s Finder’의 특징.

아울러 소형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컬러 OLED 화면을 채용해 사용 중 다양한 정보를 표현하며 가독성을 높였다.

화면이 작다고 느끼는 임상가들은 개인적으로 갖고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패드, 스마트폰 등에 블루투스를 연결하면 큰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돼 고가의 비용에 부담을 느끼던 임상가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전망이다. 

PM 인터뷰 국내영업부 윤기철 과장



“아담한 사이즈로 편의성 높여”

“지난 2015년 출시된 ‘Dr′s Finder’는 정확한 근관길이 측정으로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근관장 측정기 ‘Dr′s Finder’는 스마트하고 정확한 근관치료를 원하는 임상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윤기철 과장은 “기존 제품의 경우 탁상형 타입으로 엔도 카트에 올라가 있는 경우가 많았다. 이때 술자의 시선이 환자의 구강에서 근관장 측정기로 계속해서 움직이기 때문에 자칫 환자의 구강 내에 있는 Ni-Ti 파일을 놓치는 등 사고에 노출되기 쉽다”며 “‘Dr′s Finder’는 제품의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술자의 시선이 편안한 곳에 놓고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정확도를 편리하게 세팅할 수 있는 것도 눈길을 끈다.

윤 과장은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자신의 진료감각과 제품이 맞지 않는 느낌이 들 때가 있다”면서 “이때 정확도를 처음처럼 세팅해야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기존 제품의 경우 공장에서 리셋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Dr′s Finder’의 경우 간단하게 유저 스스로 리셋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