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스, 하이 바이트 코핑 출시
상태바
덴티스, 하이 바이트 코핑 출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8.02.0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프레션과 바이트 한 번에 채득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HI Scan Coping(하이 스캔 코핑)’의 임프레션과 바이트 채득 기능에 집중해 정밀도를 높인 제품 ‘HI Bite Coping(하이 바이트 코핑)’을 선보였다.

임플란트 임프레션 코핑의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덴티스의 ‘HI Bite Coping’은 바이트 트레이를 사용해 임프레션 및 바이트를 한 번에 쉽고 정확하게 채득할 수 있다.

‘HI Bite Coping’은 Transfer Type Impression Coping으로 Convex Type의 커프 부를 구현하며, 인상 후 인상재 내의 재장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Tapered 각도 2°가 적용됐다.

Post Height는 3mm로 구현돼 바이트 채득이 원활하며, 각 커프에 맞는 전용 스크루가 구비되어 있어 인상 채득 시 픽스처 체결이 편리하다. 

또한 코핑 내부에 탭 나사가 있어서 스크루 이탈 및 분실을 방지한다. 

특히 ‘HI Bite Coping’을 사용할 시 간편한 인상 채득뿐만 아니라 코핑의 제거 없이도 손쉽게 바이트 채득이 가능하다. 

플라스틱 트레이 제작 및 별도 대합치 인상이 필요 없어 체어 타임을 감소시키는 동시에 환자별 교합 상태에 맞는 커프를 선택해 환자의 불편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HI Bite Coping(하이 바이트 코핑)’은 Ø4.5(분홍), Ø5.5(노랑), Ø6.5(파랑)와 같이 색상 별로 직경 확인이 가능하며, 깊게 식립된 임플란트에도 적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Gingival Height로 구성돼 있다. 

한편 덴티스는 ‘HI Bite Coping’ 출시 기념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HI Bite Coping’의 특별 체험 10개 기획 구성 패키지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