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11 (금)
대한치과의사협회, 2018 개원 성공 컨퍼런스
상태바
대한치과의사협회, 2018 개원 성공 컨퍼런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2.0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쏠쏠한’ 개원정보 대공개

개원 예정의를 위한 개원정보가 총망라된 ‘2018 개원성공 컨퍼런스’가 오는 25일 코엑스 4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대한치과의사협회 경영정책위원회(위원장 황재홍)와 경영환경개선특별위원회(위원장 이창주), 청년위원회(위원장 정명진)는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선한 성공개원 노하우(알쓸신성)’를 부제로 젊은 치과의사와 개원의를 위한 2018 개원 성공 컨퍼런스를 열고, 개원 시 알아야 할 필수 정보와 임상 노하우를 제공한다.

컨퍼런스에서는 김항진 원장이 ‘누구나 하는 사랑니 발치’를 주제로 강연하고, 박기성(골든와이즈닥터스) 대표가 ‘시골과 도시 치과의사 개원 비교: 개원입지 어디가 좋을까?’를, 최희수 원장이 ‘신규개원 시 알아야 할 필수 치과건강보험’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김성진(엠디캠퍼스) 대표가 ‘개원까지 딱 1년 … Plan, Do, See’를 주제로 개원에 필수적인 정보를, 박성원 원장이 ‘디지털치과 어떻게 대비해야 하나?’를 주제로 강연한다.

아울러 김현종 치협 국제이사, 유진수 원장, 서정우 원장이 ‘알고가는 해외 진출’을 주제로 미국, 캐나다, 베트남 등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402호에서는 김현철곽상원(부산대치전원) 교수가 진행하는 엔도 핸즈온이 진행돼 근관치료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준다.

나승목 경영정책 담당 부회장은 “치협이 개원 및 경영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젊은 치과의사와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고심하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병원 경영에 필수적인 핵심사항과 정보에 대해 인기 연자들이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행사에 참석해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재홍 경영정책이사는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필수 정보와 경영 노하우, 핸즈온을 통한 실전 임상 노하우와 해외 진출, 디지털 치과 등의 최신 정보를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