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2.15 금 17:23
상단여백
HOME 업계 모바일
[왓츠뉴] ㈜신흥 이종골이식재 Maxpore‘골형성’도 ‘가격’도 만족 ‘UP’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12.07 11:15
  • 호수 283
  • 댓글 0

㈜신흥이 Sigmagraft社의 골이식재 ‘MaxPore’를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에 선보여 화제다.
‘MaxPore’는 거대 기공과 미세 기공이 함께 발달돼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거대 기공과 미세 기공 사이에 중간 사이즈의 Mesopore가 존재해 Macro-Meso-Micro Pore가 상호 연결됨에 따라 대량의 혈액과 성장인자를 공급하는 통로를 형성한다. 이렇게 공급된 혈액과 성장인자 등은 입자 내부로 빠르게 흡수돼 수술에 도움을 주고, 우수한 골질을 보인다.

인체 뼈와 화학적, 구조적으로 적합하다는 점도 ‘MaxPore’의 신뢰를 높이는 특징. 인체와 유사한 다공성 골 구조로 조골세포에 의한 골 기질 형성 및 골 석회화의 촉진을 원활하게 해준다.

이 같은 골 구조는 여러 치과질환이나 외상, 질병에 의한 퇴화 등 골 결손부 발생 시 신생골을 형성하는 데서도 매우 유리하다.

‘MaxPore’를 제조하는 Sigmagraft社의 엄격한 제조과정과 품질관리도 제품의 신뢰를 높이는 이유다. 호주의 청정축산농가에서 자연 방목 상태로 키운 소의 뼈만을 취급해 천연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HAp) 성분을 추출, 면역적 거부 반응이 없다. 공정 과정에서도 깐깐한 기준을 통해 기준에 맞지 않는 제품을 과감히 파기했다.

신흥 관계자는 “론칭 후 올해 하반기 열린 국내 전시회에서 ‘MaxPore’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많았다”면서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수술 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조원 : Sigmagraft社/ 미국
판매원 : ㈜신흥
문  의 : 080-819-2261

이현정기자  hj2@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정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