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네오, 베트남도 놀란 '혁신' 향연
상태바
네오, 베트남도 놀란 '혁신' 향연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11.0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서 심포지엄 성황리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달 21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2017 Neobiotech Vietnam Symposium’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현지 치과의사 250여 명이 참석해 네오의 혁신 제품을 직접 확인했다.

네오는 심포지엄에서 ‘IS-Ⅲ active 임플란트’와 신제품 ‘AnyCheck’를 중점적으로 홍보해 현장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AnyCheck’는 임플란트 골융합 강도를 측정할 수 있는 타진식 동요도 측정기로, 힐링 어버트먼트를 제거하지 않고 골융합 강도를 측정한다.

타 측정기와 비교해 약 30% 적은 강도로 단 6회 만 타진해 일체형 임플란트를 포함한 모든 임플란트의 동요도를 측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고정력이 약할 경우에는 단 2번의 타진 후 자동으로 타진을 종료함으로써 안전성까지 겸비했다.

한편 심포지엄에서는 이탈리아의 Dr. Garlini가 연자로 나서 강연했다.

그는 Post-Extractive Implant와 Immediate Loading의 임상자료를 통한 내용으로, 네오의 GBR Kit를 이용한 Bone Grafting 관련 임상 케이스를 공유했으며, Sinus Lift Surgery에서 SCA Kit와 SLA Kit를 사용한 임상 케이스 및 노하우를 선보였다.

아울러 난이도가 높은 Sinus Case의 학술적인 이해를 도와 참석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네오는 앞으로 베트남 호치민과 하노이에서 연 2회 정기 세미나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