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신흥, 교정학회서 ‘Damon Clear 2’·‘INSIGNIA’ 선보여
상태바
신흥, 교정학회서 ‘Damon Clear 2’·‘INSIGNIA’ 선보여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11.0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제품 트렌드 ‘한눈에’


㈜신흥이 지난달 29~30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열린 ‘2017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교정용 재료 및 다양한 치과기자재를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에 신흥 부스에서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단연 ‘Damon Clear 2’ 브라켓.

‘Damon Clear 2’는 100% 투명 브라켓으로 심미성을 자랑하면서도 견고한 구성으로 효율적인 교정치료를 가능하게 하는 장점이 있다. 신흥은 전시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Damon Clear 2’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더욱 인기를 끌었다.

3D 디지털 교정장치 ‘INSIGNIA’ 부스에서는 동영상과 출판물로 다양한 볼거리와 제품을 선보였다.

디지털 교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하듯 많은 참관객들이 ‘INSIGNIA’ 부스를 찾아 ‘INSIGNIA’를 이용한 치아교정 장치 제작과정 영상을 시청했다.

신흥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도서 ‘INSIGNIA ORTHODONTIC SYSTEM의 효율적인 사용법 A to Z’를 증정해 ‘INSIGNIA’의 정확한 활용법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왔다.

빠르고 안전한 치아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교정장치 ‘C-Tube Plate’도 이번 교정학회 전시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사용법에 관해 질문하려는 참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신흥은 Bio 교정에 관심이 높은 흐름에 발맞춰 다음달 10일 신흥연수센터에서 ‘C-TUBE PLATE Mini Screw처럼 다루기’ 세미나를 진행해 제품의 사용법과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기구 부스에서는 오래된 교정용 커터와 기구 등을 새로운 휴프리디 제품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는 ‘휴프리디 보상판매’ 이벤트에 대한 호응이 이어졌다.

‘휴프리디 보상판매’ 이벤트는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교정 임상가들이 만족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해 신흥 부스를 찾는 모든 이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