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네오바이오텍, 26개국 참가자 후야제 성황리에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26개국 참가자 후야제 성황리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9.2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한마음 된 가을밤

클럽 DJ파트 콘셉트로 해외 참가자 대동단결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0일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2017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의 해외 환영만찬 후야제(마지막날 밤 열리는 폐막식과 같은 것을 일컫는 용어)를 개최했다.

‘NEO U-Night’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번 후야제에는 26개국 370여 명의 해외 치과의사가 참가해 월드심포지엄 참가의 여운을 즐겼다.

매년 해외 참석자들만을 위한 웰컴디너를 마련해 온 네오는 올해 특별히 기존 만찬형식의 틀을 깨고 치과 관련 행사 최초로 클럽 DJ파티라는 파격적인 시도를 해 즐거움을 더했다.

80년대와 90년대 히트곡을 쏟아내며 여느 클럽 못지않은 조명과 음향, 유명 DJ 및 공연팀의 화려한 쇼로 구성된 이번 파티는 남녀노소,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기는 축제의 자리가 됐다는 평가.

총 3부로 구성된 본행사는 1부 순서에서 야외 정원 하늘에서 캐주얼한 분위기의 스탠딩 저녁 식사를 즐기고, 2부에서는 허영구 회장의 오프닝 인사를 비롯해 국가 소개, 딜러 수여식 및 건배제의가 진행됐다.

이어 3부 무대는 본격적인 레이저 공연과 DJ 공연으로 가을밤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공연에는 대중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외모와 허스키한 보이스의 가수 겸 DJ 춘자가 메인 디제잉활약을 펼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