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2.15 금 17:23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치과일반 모바일
팀컨설팅, 서울, 부산서 세미나제 값 받는 진료비용 상담 노하우 ‘A to Z’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9.28 09:47
  • 호수 274
  • 댓글 0

제 값 받고 치료하면서도 환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노하우를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상담 세미나가 열려 화제다.

팀컨설팅(대표 김홍근)이 다음달 29일과 11월 5일 각각 서울과 부산에서 ‘제 값 받고 치료하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연자로 나서는 김홍근 대표는 △정상적인 가격으로 수가를 받지 못하는 이유는? △경쟁력을 키우는 타 치과의 구체적인 차별화 전략 벤치마킹 △진상환자까지 유연하게 케어 가능한 가격 협상 비법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특히 가격 협상 비법 노하우를 가감 없이 공유할 예정.

이번 세미나에서는 가격 협상 비법 중에서도 △항상 이기는 패턴, 뉘앙스, 센텐스, 구조, 구성, 필을 익혀라 △할인 배려 시 초기 제시액 설정법 △고금액 배려 요구 시 거절법과 거절 멘트 △적게 깎아주고도 환자가 만족하는 치료비 협상법 △한 푼도 안 깎아주는 협상꺼리 대체법 △금전적 배려 보다 선호하는 협상꺼리란? 등에 대해 살펴준다.

김홍근 대표는 “싸게 받으면 환자가 모여들지만 확정된 이익이 줄어들고 서비스와 치료의 품질이 낮아진다”면서 “이제는 바꿔야 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환자의 심리에 초점을 맞춰 제값을 지불하는 양질의 환자들을 확보하는 전략을 알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러한 전략에도 불구하고 무조건 우기는 환자까지 유연하게 응대할 수 있는 가격 상담법을 이론부터 응용 스킬, 실전 케이스까지 모두 강의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문의는 팀컨설팅(010-5558-8555)으로 하면 된다.

구가혜 기자  kgh@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