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17]마이크로메가코리아, 엔도 제품 전시
상태바
[GAMEX 2017]마이크로메가코리아, 엔도 제품 전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9.2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인 근관성형”

마이크로메가코리아·드림메디칼㈜(대표 송용국, 이하 마이크로메가코리아)이 ‘GAMEX 2017’에서 다양한 엔도 제품들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였다.

드림메디칼은 올 초 ‘IDS 2017’에서 첫 선을 보인 Ni-Ti 근관 파일 ‘2Shape’와 무선근관세척장비 ‘EndoUltra’ 등을 선보였다.

‘2Shape’는 마이크로 메가의 새로운 핵심 기술인 ‘T.Wire’ 기술로 탄생한 Two 파일 시스템으로, 기존 One 파일 시스템에 비해 안정적인 근관성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EndoUltra’은 음파 장비보다 200배 더 강한 40000Hz의 진동을 통해 공동현상을 발생시켜 근관을 효과적으로 세척하고, 침투해 제거하는 초음파 무선근관세척장비다.

또한 손잡이 달린 교합지 ‘BITE-CHEK’와 강한 내구성을 가진 나노복합소재 폴리셔 ‘GAZELLE’도 많은 인기를 모았다.

‘BITE-CHEK’는 구강 곡선에 가장 알맞게 제작된 교합지로, 2개 ‘BITE-CHEK’의 측면 손잡이를 잡으면 전체 아치를 마킹할 수 있다.

또한 ‘GAZELLE’은 Microcopy사의 Silitec 공정을 통해 Satin과 Hi-Gloss의 내구성을 지속시켰으며, 원하는 인접한 치아의 광택에 따라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1~2단계 연마로 시술을 간소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