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아이비덴탈 핸드피스’ 임상가 눈길 사로잡아
상태바
‘아이비덴탈 핸드피스’ 임상가 눈길 사로잡아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9.1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피스 오래 사용하세요”



아이비덴탈이 선보이고 있는 ‘아이비덴탈 핸드피스’가 인기다.

다양한 핸드피스로 구성된 ‘아이비덴탈 핸드피스’ 중 ‘High Speed 핸드피스’는 커플링을 전 세계 상위권 핸드피스와 호환되도록 제작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또 45 앵글의 핸드피스는 구강 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작업 강도를 높였다.

또 ‘Low Speed 핸드피스’는 1:1 앵글과 Straight 타입과 엔도, 교정 등의 작업에 사용하는 4:1, 10:1, 16:1 등의 다양한 종류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20:1의 경우 주로 임플란트 수술 시에 사용하며, 핸드피스에 발전기가 내장돼 있어 라이트 없는 엔진을 보유한 치과에서도 라이트 장착 핸드피스를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럽 등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5:1 핸드피스를 보유했다. 5:1 핸드피스는 회전속도는 줄였지만 토크값을 올려 안정성을 확보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이비덴탈 핸드피스’는 수입업체로는 최초로 A/S 센터를 구축해 임상가들에게 적극적이고 신속하게 A/S를 제공한다.

아울러 선진형 보상 정책을 시행해 19만9000원의 핸드피스를 한 대 구입할 경우 같은 제품의 신제품 교환권 1매, 그리고 같은 제품의 리퍼블리시 제품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교환권을 통해 1대 값을 지불하면 총 3대까지는 무상으로 교환할 수 있어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것.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