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케이디덴탈, GAMEX서 특판 이벤트
상태바
케이디덴탈, GAMEX서 특판 이벤트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9.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앵글 저렴하게 득템하자

치과앵글·엔도모터·오존소독기 구매 기회

치과용 앵글 및 재료전문 유통회사 케이디덴탈(대표 엄태준)이 ‘GAMEX 2017’ 기간 동안 치과용 앵글과 엔도모터, 오존소독기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로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특별 판매는 △O4C Head △O4C로우앵글 Head △O4C로우앵글세트 △Traus 임플란트 앵글 △FG앵글헤드 △FG앵글세트 △MRD에어모터세트 △E-CUBE 엔도모터 △LOHASTER 등이다.

특히 케이디덴탈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O4C Head’는 일체형 스핀들 구조를 적용한 제품으로 버 흔들림(Runout)을 개선했고, 토크를 향상 시켰으며, 버 척킹 구조를 개선해 버 장착 및 탈착이 용이하다.

아울러 윤활개선형 베어링으로 제품 수명을 향상시켰고, 새로운 공법의 표면처리를 적용해 내식성, 내스크래치를 개선하고, 혈액용해제에 대한 내약품성이 강해 높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케이디덴탈의 ‘E-CUBE 엔도모터’는 유무선의 단점은 보완하면서도 장점을 결합해 충전 후에도 선 없이 본체 이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제품. 본체의 충분한 배터리 용량으로 장시간 진료해도 전원을 유지해 한번 충전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최근 개원의들 사이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의료용 오존소독기 ‘LOHASTER’를 110만 원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