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17]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2017 GAMEX
상태바
[GAMEX 2017]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2017 GAMEX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9.0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17’ 슬로건은 ‘Digital, Human, Together GAMEX’. ‘회원 중심, 회원과 함께’를 핵심으로 삼았다. 여기에 디지털을 더해 새로운 시대로 한발 나간다는 의미를 담아 어느 해보다 참가하고 싶은 대회, 기다려지는 대회로 회원들의 관심이 높다. 다양한 학술강연과 핸즈온, 치과기자재 쇼핑이 함께 어우러진 ‘GAMEX 2017’로 가을의 문턱을 넘어서보자!

 

1 ‘GAMEX’ 알찬 학술강연 ‘하태핫태’


올해 ‘GAMEX’ 학술강연의 메인테마는 ‘All about Digital Dentistry & Dental Insurance’.
23일 토요일 오전부터 이틀 동안 꽉 채워진 실력파 연자들의 수준 높은 디지털 강연과 치과건강보험, 각종 임상 강연은 회원들의 학구열을 뜨겁게 불태우며, 치과의사 보수교육 점수 4점까지 챙길 수 있다. 

메인테마에 걸맞은 디지털 클리닉, 디지털 임플란트, 보험 외에도 근관치료, 구강외과, 교정, 치주, 방사선, 보존, 소아치과 등 폭넓은 스펙트럼의 임상 강연과 예비치과의사들을 위한 Pre-dentist/Student Session과 외국의 임상증례를 만나 볼 수 있는 International 세션도 진행된다.

 


2 임상에 바로 활용 가능한 핸즈온 ‘이거 실화냐’
 

‘GAMEX’의 매력 중 하나는 바로 핸즈온. 경기지부는 핸즈온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총 6개의 주제로 핸즈온을 진행한다.

현미경 엔도부터 레진, CAD/CAM, 보험, Provisional Restoration, 치과의 최신 검사법을 주제로 마련된 핸즈온 프로그램은 회원들의 임상 실력을 높여준다.
장기적인 성공 결과를 보장하는 다양한 강연과 핸즈온으로 우리 치과의 힘을 길러보자.

 

3 디지털 장비 일단 써보세요! 디지털 서저리 세션
 

프린터 및 CAD/CAM 등의 기술 발전은 개원가의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영역을 더욱 넓히고 있다. 그러나 많은 치과들이 디지털 장비의 필요성을 느끼거나, 관심이 있다고 해도 장비 구입을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사용법은 어렵지 않은 지 등 고민이 많다. ‘GAMEX’ 기간 중 코엑스 301호에서 진행되는 디지털 서저리 세션에서는 덴탈빈과 ㈜메가젠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 등이 참여해 장비별 사용법부터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임상 케이스를 공개한다.  

 

4 ‘어머 이건 사야해!’ 풍성하고 알찬 치과기자재 쇼핑
 

지난해에 이어 올해 치과기자재전시회도 코엑스 C홀에서 참관객을 맞이한다. 600여 부스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개원가를 위한 실속 있는 치과 기자재와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대에 걸맞은 최신 디지털 장비들이 대거 선보일 예정이어서 참관객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최적의 동선과 쾌적한 환경에서 그동안 미뤄두었던 덴탈 쇼핑을 즐겨보자.

특히 경기지부는 이번 ‘GAMEX’에 등록한 모든 치과의사들에게는 전시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품권을 준비해 쇼핑하는 즐거움을 최대한 맛볼 수 있도록 했다.

 

 

5 힘든 직원 관리 이젠 고민 끝! ‘노무 세션’
 


직원 수, 초과근무시간, 연차휴가, 4대 보험 성립 및 취득 신고, 납부, 근로계약서 항목 정비 및 작성, 퇴직금 중간정산, 퇴직연금 가입 등 개원의가 고려해야 할 것이 너무나 많은 노무. 근로기준법 강화와 사업장 지도점검, 직원 관리 등에서 어려움을 겪는 개원의가 있다면 ‘GAMEX’의 노무 세션을 꼭 기억하자. 노무사에게 직접 상담과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