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코웰메디, 23일 BMP 세미나
상태바
코웰메디, 23일 BMP 세미나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9.0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P 임상적용 노하우 마스터

임플란트 성공률을 높여주는 BMP(Bone Morphogenic Protein)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화제다.

㈜코웰메디가 오는 23일 ‘이동한 원장과 함께하는 BMP 단독 세미나’를 부산치과신협 세미나실 7층에서 개최한다.

한국 최초로 Maxillary Sinus Elevation 술식을 소개하고 시술한 이동한(하버드림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BMP 임상활용’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4월 부산에서 열린 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춘계 학술집담회에서 이 원장의 BMP 강의가 큰 호응을 얻으며 참석자들에 의해 2차 강의 요청이 쇄도해 마련됐다.

이 원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BMP 골재생의 원리를 쉽게 정리하고, 실제 임상사례를 통해 누구나 쉽게 BMP 골이식재를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그는 “가장 중요한 것은 BMP가 무엇인지 개념을 아는 것”이라면서 “이번 세미나에서 BMP가 정확히 무슨 역할을 하는지, 임상에 어떻게 적용하는 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BMP는 임플란트의 성공률을 높이는 데 획기적인 방법”이라면서 “임플란트를 하는 치과의사에게 가뭄의 단비 같은 BMP를 자세히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현재 BMP 골재생술을 대중화하기 위한 방편으로 종합편성채널 TV에 광고를 노출하는 등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홍보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BMP 관련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개원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선착순 50명 등록이며, 사전등록비는 무료다. 사전 등록 후 참석 시 사은품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