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Prettau’ 솔직한 경험담
상태바
‘Prettau’ 솔직한 경험담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8.30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덴탈코리아, 9일 부산서 특별강연회

 

(주)하이덴탈코리아(대표 김용락)가 오는 9일 부산가톨릭대학교 로사리오관 102호에서 부산·울산·경남지역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Zirkonzahn Prettau(지르코쟌 프레타우)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특별강연회에서는 강인구(강치과) 원장과 이성복(경희치대 보철학교실) 교수, 이광근(기혼기공소) 소장이 나서 프레타우를 직접 경험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주의사항 등을 전수해 줄 계획이다.
특히 이성복(경희치대 보철학교실) 교수는 ‘Systematic Review and Smart Work on CAD/CAM Dentistry’를 연제로 참가자들과 함께 캐드캠을 시스템적으로 고찰해보고, 프레타우를 이용해 기존에 작업하기 까다로웠던 난케이스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해 줄 계획이다.
또한 이광근(기혼기공소) 소장은 ‘Analogue와 Digital 교합’을 연제로 아날로그와 디지털 교합 방식을 비교분석 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으로 프레타우 제작과 관련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통해 참가자들을 이해시킬 계획이다.
하이덴탈코리아 관계자는 “올 초에 진행했던 지르코쟌 프레타우 특별강연회의 뜨거운 열풍을 그대로 이어가지 위해 다시 한 번 특별강연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날 강연회에서는 프레타우를 Zirkonzahn CAD/CAM으로 작업했을 때 훨씬 많은 장점이 있다는 것을 증명함과 동시에 Zirkonzahn CAD/CAM에 대한 이해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