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9월 10일 "네오 심포지엄에 특별함이 있다!"
상태바
9월 10일 "네오 심포지엄에 특별함이 있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9.06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술강연 및 풍성한 이벤트 '기대'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오는 10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2017 네오바이오텍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네오 측은 30여 개국에서 방한하는 300여 명의 해외 치과의사를 비롯해 1300여 명의 국내 치과의사들이 심포지엄에 참석해 혁신의 대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많은 임상가들이 주목하는 만큼 임상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 임플란트의 혁신을 공유하는 자리로 만들겠다는 각오.

허영구 대표를 비롯해 함병도 조직위원장, 이성복 준비위원장을 중심으로 조직위원회가 수차례 회의를 열고, 차세대 임플란트 덴티스트리(5G)에 대한 열띤 토론을 마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은 학술강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마련돼 더욱 관심을 모은다.

먼저 심포지엄 강연장 바깥에 마련된 핸즈온 부스에서 ‘네오 마스터즈’를 만날 수 있다.

네오는 평소 네오의 제품과 콘셉트를 임상에 활용해 온 12명의 치과의사들로 ‘네오 마스터즈’를 구성했다. 이들은 Sinus, Ridge Wider, GBR, T-Brush 등의 핸즈온 부스에서 각자의 경험을 토대로 네오 제품의 편리함과 장점, 사용방법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밖에도 전시장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9개 핸즈온 전시부스에서 제품을 체험한 후 스탬프를 모두 획득해 등록부스에 가면 사은품과 교환할 수 있다. 사은품은 T-Brush, 수술복, 소공포, PickCap 2 Set 중에 1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사은품은 선착순 500명에 한해 증정한다.

또한 전시부스에 준비된 포토월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사진 촬영 후 바로 옆 포토 인화부스에서 무료로 사진을 인화할 수도 있다.

아울러 네오는 웰컴 이벤트로 국내 치과의사 선착순 300명에게 IS-Ⅲ active King Dummy 1개를 증정하며, 치과위생사 선착순 300명에게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심포지엄에 참석한 모든 치과의사에게는 ‘IS-Ⅲ active’ 2EA 제품 체험권을 제공하며, 강의 종료 후 귀가하는 등록자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추가로 선사한다.

네오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큰 행사를 치르는 만큼 참석한 모든 치과의사들이 함께 즐기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것”이라며 “심포지엄을 통해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만족감 높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재역-더케이호텔 구간 셔틀버스 운영시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